최혜진 매니저 무선본부
Q1. 자기 소개
저는 무선본부 일반상담 부서에서 근무하고 있는 최혜진이라고 합니다. 제가 하는 업무는 이동전화로 114에 전화했을 때 가장 처음 만나는 사람이라고 설명하면 쉬울 것 같아요. 고객에게 직접 컨설팅 해준다는 생각으로 즐겁고 뿌듯하게 일하고 있는 입사 3년차 상담매니저입니다.
Q2. 서비스에이스 입사 계기
제 꿈은 CS 강사였어요. 이전에 하던 업무는 강사와는 거리 먼 일이었고, 서울에서 자라지 않아 인맥이 있는 것도 아니고, 관련 전공을 하지도 않아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는 상황 속에서 가장 먼저 서비스 업계에 직접 몸으로 부딪쳐 봐야겠다 라고 생각을 하고 선택을 한 곳이 바로 고객센터였습니다. 많은 고객센터 중 상담매니저에서 사내강사 경험을 통해 CS강사로도 활동할 수 있다는 서비스에이스의 육성 과정을 보고 저의 꿈에 좀 더 다가갈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여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그 꿈을 향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Q3. 본인이 생각하는 우리 회사의 강점
모든 사람이 생각하는 것처럼 구성원을 위한 복리후생제도가 굉장히 좋고, 그리고 제가 평소 좀 힘들어도 일을 찾아서 하는 성향인데 제가 노력하는 만큼 보상을 받고,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그리고 사내 동호회나 교육 등 자기계발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회사보다 상담업무를 하면서 느낀 강점 중 하나가 부모님이나 친구에게 말 한마디를 하더라도 기분 좋게 말하고,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켜져서 스스로가 좋은 사람이 된 것 같습니다.
Q4. 본인이 생각하는 서비스에이스란?
저한테는 개인적으로 비유하자면 계단 같아요.
끝은 보이지 않지만 하나 하나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요.. 사실 하나 하나 발걸음 뗄 때마다 힘들긴 하지만 힘든만큼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