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Q채용 공고의 모집분야가 궁금합니다.
서비스에이스는 SK텔레콤 고객서비스 자회사로써 서울, 수도권 지역의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및 SK텔레콤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사업 분야별 고객서비스 상담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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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지원 자격요건이 궁금합니다. 학력, 나이, 성별등에 제한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서비스에이스는 학력, 나이, 성별, 결혼여부 등에 제한이 없습니다.
고객을 감동 시키는 Service Mind와 일의 의미를 알고 스스로 가치는 만들어 내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Q채용 시, 모두 정규직으로 채용되는지 궁금합니다.
네. 채용이 될 경우 서비스에이스의 정규직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다만, 일부 모집 분야는 업무의 특성에 따라 계약직으로 채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Q상담 경험이 없는 경우에도 지원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네. 지원 가능합니다.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상담 경험이 없어도 상담 전문가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Q채용 포털 사이트에 다른 회사가 등록한 서비스에이스 채용공고가 있던데 구분 없이 지원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서비스에이스는 참신한 인재를 모집하기 위하여 우수한 채용대행사와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저희와 협력 관계에 있는 채용대행사에서 등록한 서비스에이스 채용 공고를 통해 지원하는것도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Q과거에 지원했다가 탈락했습니다. 재 지원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서비스에이스에서는 지원 자격에 차별을 두지 않고 있으며 과거 탈락한 사람도 재지원이 가능합니다. 다만, 다수의 채용 공고가 있어도 여러 센터의 채용 공고에 중복 지원은 불가능하며, 지원한 이후 채용이 안된 경우에는 3개월 이후에 재 지원 가능합니다.
Q경력자 우대 라는 조건이 있는 경우, 경력자는 어떤 혜택을 받게 되나요?
서비스에이스는 크게 신입과 경력으로 구분하여 채용을 하고 있으며, 통신사 및 통신사 이외 고객센터에서 고객상담직 경력이 있는 경우 당사 내부 기준에 따라 경력자 우대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채용 공고를 참고하시거나 채용 공고에 기재된 채용 담당자에게 문의부탁드립니다.
Q이력서 작성 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서류전형에서 지원자가 작성한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 내용으로 심사가 이루어지는 만큼, 각 항목 별로 빠짐 없이 성의 있게 작성하셔야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Q입사 지원 시,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궁금합니다.
서비스에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 지원하는 경우 온라인 입사지원서과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면접합격 후 채용예정자 과정을 통해 최종 채용이 결정 되는 경우 최종 학력 증명서 등 필요서류는 소속부서에 원본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Q접수된 이력서를 수정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서류마감 시간 이전까지 채용공고 하단에 위치한 "입사지원서 수정" 기능을 통해 지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Q면접 진행 방식이 궁금합니다.
서비스에이스에서는 다대다 면접(면접관 2명, 지원자 3명 등)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대면 면접으로 입사 지원한 직무에 대한 이해도 및 고객상담에 대한 열정 등을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질문 방법, 내용, 순서 등에 관계 없이 면접관 재량에 따라 진행하는 자유 면접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Q전형 결과는 어떤 방식으로 통보 되는지 궁금합니다.
전형이 완료되면 결과에 대해 개별 안내 하고 있으며, 당사 홈페이지에서 결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Q채용예정자 과정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채용예정자 과정이란 당사 입사 전 일정 기간 동안 당사의 조직문화와 고객상담 직무에 대해 이해를 돕는 교육 과정을 의미합니다. 이 기간 동안에 지원자가 당사 입사에 대해 다시 한번 결정할 수 있는 과정으로 채용 여부와 상관 없이 교육 참석 기간 동안 소정의 교육비가 지급됩니다.
Q채용예정자 과정의 교육 기간에 대해 알려주세요.
채용예정자 과정은 1~2일 정도 진행되며, 채용하는 직무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채용예정자 과정 수료 후 입문 과정이 진행되고, 그 이후 충분한 OJT 기간을 통해 업무에 적응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제 상담업무를 시작하더라고 육성실에서는 부족한 부분에 대한 교육이 수시로 진행되므로 2~3개월 정도는 상담업무와 교육이 병행하여 운영됩니다.
Q채용예정자 과정중에 탈락할 수도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Q복리후생제도의 적용 시기가 궁금합니다.
대부분의 복리후생 제도에 대해서는 수습기간 이후 복리후생 혜택이 적용이 됩니다. 다만, 일부 제도는 근무 경력 등의 당사 내부 규정에 따라 혜택이 다르게 적용 됩니다.
Q상담업무의 근무 시간에 대해 정확하게 알고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주 40시간, 일 8시간의 주 5일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각 모집분야별 근무 시작 시간 및 종료 시간에 대해서는 채용 공고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정시 퇴근은 가능한지, 주말에 근무를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서비스에이스도 일반 회사와 동일합니다. 본인의 업무가 종료 되면 퇴근 시간에 맞춰 퇴근 가능합니다. 다만, 입사 초기 직무 숙지가 미흡 할 때는 한번에 고객응대가 완료 되지 못해 직무 내용을 확인 한 후 고객에게 전화 해서 상담을 완료하거나 통화가 길어지는 경우 정시 퇴근이 어려운 경우도 간혹 있지만 업무가 익숙해지면 해결 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휴일 근무는 업무 별로 다소 차이가 있으며 각 모집분야별 채용 공고 내용으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공고에 기재된 급여가 실제 수령액인지 궁금합니다.
채용 공고에 기재된 급여는 한달 만근 시 지급되는 고정 급여와 내부 평가에 따른 인센티브 평균 금액을 반영해 지급되는 금액이며, 실제 수령 시 세금/법정보험 등을 공제한 후 지급 됩니다.
Q인센티브의 반영 기준을 알려주세요.
인센티브 반영 기준은 각 조직의 직무에 따라 다르게 운영하고 있으며, 채용예정자 과정 기간 동안 센터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