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Data

고객

서비스에이스는 '행복한 고객 경험 제공'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이에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서비스 경험 고객이 이상적인 서비스로 제안한 내용과 접점 구성원들이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어하는 경험 요소들을 결합하여 고객 부정 경험을 최소화하고 긍정 경험을 확대하는 한편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혜택 설계로 차별적인 고객경험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서비스 자회사로서, SK텔레콤의 상품/서비스 이용경험 뿐 아니라, 대면/비대면 채널을 통해 경험하는 접점 서비스 또한 고객에게 최고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유/무선 고객 서비스 부문 1위를 목표로, 고객이 건네는 말을 늘 경청하고 양방향 소통을 통해 고객과의 Story를 끊임없이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 결과, 국내 3대 대외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최장기간 1위 및 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도 '최우수기업' 인증을 받으며 고객 응대서비스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대외평가( NCSI / KS-SQI / KCSI / KS-CQI ) 이동통신 부문 '고객센터' 영역 결과

구분 NCSI
(한국생산성본부)
KS-SQI
(한국표준협회)
KCSI
(한국능률협회)
KS-CQI
(한국표준협회)
2024년 SKT 고객센터 81.5 77.1 추후 발표 예정 86.0(최우수기업 인증)
경쟁사 A 79.8 76.3 83.0
경쟁사 B 81.2 77.4 83.0
2023년 SKT 고객센터 80.1 78.0 81.9 86.0 (최우수기업 인증)
경쟁사 A 78.9 76.5 81.9 84.0
경쟁사 B 79.7 77.3 81.4 73.0
2022년 SKT 고객센터 80.2 78.2 80.4 86.0 (최우수기업 인증)
경쟁사 A 79.4 77.8 81.1 84.0
경쟁사 B 79.3 76.9 78.1 73.0
2021년 SKT 고객센터 80.9 80.2 76.1 78.0 (우수기업 인증)
경쟁사 A 79.7 79.5 76.3 82.0
경쟁사 B 79.8 77.5 75.1 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