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원 인터뷰

김아름 매니저
무선본부

Q1.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무선본부에서 SK텔레콤 이동전화 통화품질과 로밍 상담 2가지 업무를 멀티로 상담하고 있는 친절매니저 김아름입니다. 서비스에이스에서 약 6년간 SK텔레콤을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항상 고객님 한 분, 한 분의 문의사항에 대한 업무처리와 문제해결 등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끼며 매일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Q2. 서비스에이스 입사 계기

제가 이전에도 각종 서비스 직종에 근무 했었는데 그 이유가 바쁘고 힘든 하루에도 수 많은 고객과 대면하게 되고, 또 고객과 오가는 대화 속에서 소소한 즐거움 그리고 행복감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그러던 중 지인의 소개로 고객센터 상담 업무가 잘 어울리겠다는 추천을 받았고 지인을 통해 익히 들어 서비스에이스의 복지혜택 등을 잘 알고 있었기에 좋은 기회라는 생각에 입사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객을 직접 대면하는 업무를 해왔던 저였기에 비대면으로도 분명 잘 할 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이 있었고 서비스에이스는 상담사들에게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회사로 알고 있어, 더 나은 전문가로서의 길을 걷고자 입사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Q3. 본인이 생각하는 우리 회사의 강점

첫번째, 서비스에이스의 강점은 단연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입니다.
입사 후 처음부터 다양한 교육을 통해 상담사로서의 역량을 키울 수 있었고 고객님들의 복잡한 문제에도 체계적으로 해결하는데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보장된 주 5일 근무제 입니다.
각종 공휴일에도 근무해야 하고 휴일도 보장 못 받고 근무하는 서비스업이 많은데, 서비스에이스는 주 5일 근무제에 보장된 휴일이 저에게는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세번째. 다양한 복지제도 입니다.
여성 친화 기업으로 여성이 근무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업무의 피로도를 줄이고 심리적 안정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제도 및 지원 등 업무 외적으로 직원들의 균형 잡힌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제도와 문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는 SK텔레콤 상담 업무는 단순한 직업 그 이상으로 고객과 회사 사이에서 중요한 가교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며 전문성을 키워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점에서 상담 업무를 희망하는 다른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최재혁 매니저
유선본부

Q1.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유선본부 성북센터 기술부서에서 SK브로드밴드 서비스의 장애상담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최재혁 매니저입니다. 인터넷 연결 장애나 IPTV 시청이 어려울 때 전화 상담을 통해 해결해주는 부서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Q2. 서비스에이스 입사 계기

코로나19 시기 취업 준비를 하면서 서비스에이스라는 회사를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SK텔레콤 자회사로 근무환경 및 직원 복지가 지금까지 근무했던 직장 중 최고라고 판단되어 바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제가 업무에 열정을 쏟는 만큼의 보상이 뒤따라 오다 보니 업무 만족도가 최상으로 너무 행복합니다.

Q3. 본인이 생각하는 우리 회사의 강점

상담 업무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육성 프로그램과 다양한 복지 혜택을 이야기하고 싶네요~
개인별 업무 취약점을 파악하여 온/오프라인 맞춤형 교육이 제공되어 상담 초보자도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구성원 복지는 업계 최고라고 생각하구요~! 제가 생각하는 서비스에이스는 한마디로 표현 하기가 쉽진 않은데… 아낌없이 주는 나무 같습니다! 고객과 구성원의 행복을 위해 더울 땐 그늘을 내어주고 쉼터가 되어주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정진수 매니저
마케팅본부

Q1.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서비스에이스에 입사한 지 8년차인 수도권CRM센터 정진수 매니저입니다. 저는 SK브로드밴드 인터넷과 TV상품을 고객에게 안내하고 고객의 상황과 환경에 맞는 맞춤형 유선상품 컨설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를 재미있게 곤충에 비유해서 소개해 보자면 이 회사에 입사하기 전 저의 모습은 하루하루 즐기는 것에만 초점을 맞추고 살았던 베짱이의 모습과 같았습니다. 그러나 서비스에이스에 입사 후 제가 하는 모든 일에 열정을 갖게 되었으며, 열심히 살아가는 일개미의 모습을 거쳐 현재는 벌처럼 누군가에게는 열매를 맺게 도와주고 저 스스로에게는 나비처럼 성장의 과정을 통해 새로운 목표를 향해서 훨훨 기쁨의 날개짓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회사에서 느끼고 배운 부분을 통해 새로운 가치관과 신념이 생기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그 도전을 통해 작은 성장을 해가며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Q2. 서비스에이스 입사 계기

주변 지인의 소개로 서비스에이스라는 회사를 알게 되었고 메리트있게 느껴지는 복지혜택들과 노력하는 것만큼 경제적 보상이 충분히 따르는 회사라는 생각이 들어서 입사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근무한지 7년이 지난 지금 돌아보면 입사한 계기와 목적보다도 더 가치 있고 의미 있는 것들을 보상받고 경험할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으로 즐겁게 근무하고 있습니다.

Q3. 본인이 생각하는 우리 회사의 강점

제가 생각하는 우리 회사의 장점으로는 회사업무에 어렵지 않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체계적인 교육과정과 서로의 성장을 응원하는 회사 내 조직문화라고 생각합니다. 위와 같은 장점들을 통해 저 또한 내적 성장과 가치관의 변화, 더 높은 가치의 비전을 꿈꿀 수 있는 사람으로 차근차근 성장하는 것 같습니다.

이주희 매니저
무선본부

Q1.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무선본부 공항로밍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입사 14년차 이주희 매니저입니다. 제가 하는 업무는 김해공항을 이용하시는 SK텔레콤 고객님께 해외에서도 국내에서처럼 불편함 없이 휴대폰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외로밍서비스 안내 및 로밍상품 추천 등의 컨설팅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외국인이 한국에 왔을 때도 SK텔레콤 이동전화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휴대폰 렌탈 서비스를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Q2. 서비스에이스 입사 계기

스무살 때 공항을 처음 이용했는데 SK텔레콤 부스가 유난히 눈에 띄었어요. 상담사가 너무 친절하고 예뻤던 것 같아요^^ 저도 이곳에서 일해보고 싶다고 속으로만 동경을 했었는데 졸업 후 저희 첫 직장이 되었습니다!!!!

Q3. 본인이 생각하는 우리 회사의 강점

임신/출산 후에도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복지혜택과 힘이 되는 동료들이 있다는 점이 서비스에이스의 강점입니다. 임신축하선물, 태아검진 시간 부여, 자녀 수에 따라 제공되는 출산 장려금과 눈치 보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육아휴직 및 육아기 단축 근무 등 다양한 출산/육아지원제도가 단연 최고입니다. 게다가 김해공항은 그룹원들을 잘 이해하고 이끌어 주시는 그룹장님과 서로를 잘 챙겨주는 동료들이 있어 저에게는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서로에 대한 이해와 배려로 모두가 한 뜻으로 으쌰으쌰 즐겁게 고객님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_^ 가끔은 고객 상담하는 일이 고되지만 그 이상으로 회사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고 있어서 매일 감사하는 마음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에이스 사랑합니다♥